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애들 블로그 읽는데..
693 12
2014.08.27 11:45
693 12

사쿠라가 9, 10기 사이에서 겉돌고 있나??


ㅇㄱㅅ에서 어떤 댓글보고 사쿠라 블로그 읽어봤는데 이런 내용이 있더라구.


하와이에서 사유미한테 서프라이즈로 


아오소라가 이쯔마데모..이거 불러주기로 몰래 준비했다던데


사쿠라만 서프라이즈 준비한걸 몰랐나 봐;;


후쿠짱이 "아오소라가 이쯔마데모.."까지 얘기했을때


'아 노래하는건가? 노래한다!!'고 알아차렸다고 블로그에 썼더라.


저번 디즈니 건도 그렇고 좀 겉도는 느낌이 드네.


일웹에선 이지메 어쩌고 하면서 다른 애들 오시랑 투닥거리는 것 같던데 그건 좀 오바하는 것 같고.


블로그에 아무렇지 않게 저렇게 쓴다는건 큰 문제는 없는 거겠지?;;; 

개인적으로는 저런 얘기는 블로그에 안쓰는게 좋을것같긴한데...자기한테도 다른 멤버한테도 좋을게 없어보임 ㅜㅜ 사이 안좋은걸 네타로 써먹는다고 해도 괜한 궁예질에 욕먹는 멤버들이 나올수 있으니까 말야.....


동기가 있으면 좋았을텐데..이런 식으로 블로그에 가끔 서운한 티 내는것 같아서. 12기 들어오면 좀 나아지려나 ?? 이래서 1명 기수는 외롭고 별로야 ㅜㅜ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2,8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50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41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22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57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6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04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8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1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4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1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0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3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9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0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0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8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