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14) 난 마쨩/사쿠라 이제 앞머리 깐게 더 이쁜것같아..
무명의 더쿠
|
08-25 |
조회 수 424
층쿠의 안목에 감탄중ㅋㅋㅋㅋ
마쨩 와가마마때 살짝 옆으로 넘긴 앞머리도 이쁘긴한데
깐것도 이뻐..
오히려 평범하게 아래로 내린것보다
깐게 더 나은것같아ㅋㅋㅋ
익숙해진건가ㅋㅋ
층쿠의 안목에 감탄중ㅋㅋㅋㅋ
마쨩 와가마마때 살짝 옆으로 넘긴 앞머리도 이쁘긴한데
깐것도 이뻐..
오히려 평범하게 아래로 내린것보다
깐게 더 나은것같아ㅋㅋㅋ
익숙해진건가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