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4) 더쿠에는 9기덬 / 10기덬 누가 더 많을까?

무명의 더쿠 | 08-23 | 조회 수 736

 

예전에 보면 후무쿠라-이쿠타가 한참 기세 좋았고 리호야 꽤 한국에서도 덬 있는 느낌이라

9기덬 >>>>>>> 10기덬 인 느낌이였는데

요즘 더쿠보면

10기덬들이 뭔가 사진 올리거나 정보 올리는 영업? 도 활발한 느낌이고

쿠두야 예전부터 인기 많았고.. 무엇보다도 아유미덬들 보면 ㅎㄷㄷ함 엄청 결집력? 좋은 느낌이라.

내가 사유덬이라 예전부터 한국 에리덬들 결집력이 되게 부러웠는데 아유미덬들이 약간 옛날 한국 에리덬들도 생각 나고!

하루난도 한국에서 호감덬들이 많아서 근래는 10기덬이 되게 많아 보이네.

 

감정싸움이나 뭐 누가 못나다라고 비교하자는건 아니고,

현지 인기랑 상관없이 그냥 더쿠에 요즘 10기덬이 많아보이길래.

9기덬 10기덬 한번 손들어볼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6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7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3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3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2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7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7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6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2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6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6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1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