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큐트) 아이리는 대체 무슨 생각인걸까;;

무명의 더쿠 | 08-19 | 조회 수 1341

 

큣덬!!! 아이리 하코오시덬!!!은 아니였지만

킷즈시절부터 애들 봐오면서 아이리에 대해 되게 높게 평가하고 있었는데..

킷즈중에서도 가장 좋아했고. 큐트 라이브도 다녀왔었거든.

본체덬이지만 누구보다도 현명한 애라고 생각했고 하로프로 넘버원이라고 자부심 되게 있었음.

한참 목걸이네 반지네 인터뷰가 겹치네 할때도 음..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하고 넘겼는데

이번에 프로필사진까지 터지니까 멘붕을 거쳐서 현타가 온다;;;;;;;;;;

 

물론 어리니까 등등으로 쉴드 칠라면야 얼마든지 치겠지만.

내 생각에 현재 큣이

올라온다 올라온다 상승세다!! 에서

-> 아 약간 정체기인가.. 방향을 잃음.. 무도관은 했지만 그 다음 목표는 무어지... 정체정체..

-> 무도관 2연속!! 좀 더 치고 올라가보자 그래!

 

요 상태인거같은데.

이 중요한시기에.. 근 뭐 몇달이 아니라 거의 일년반? 되가지 말나온거?

이렇게나 오래. 심지어 아이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줄은 몰라서 더 당황스러움..

물론 다른멤버는 뭐 남자만나고 다닐만한 애들이란거 절대 아냐.

그냥 아이리에 대해 유난히 더 지금 생각하면 근거없는 믿음이 컸던거같음 나덬이.

이쯤 되니까 지나간 아이리의 몇몇 말실수? 들도 생각나면서 더 부정적인 생각도 든다ㅠㅠ 이런 내가 싫다ㅠㅠ

 

큐트와 노래에 대한 열정. 더 나아가고 싶은 열망이 굉장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엔 아이리도 어린 나이 데뷔 + 곱게 곱게 한길로만 잘 걸어오다가 -> 한순간에 훅감.

테크 타려나 싶어서 겁도 나고. 여덬인데 배신감마저 듬. 아직 따지고 보면 아무것도 밝혀진게 없는데도.............

아니 근데 이렇게까지 오타들... 그냥 몇몇 큣오타들 사이에서만이 아니라

거의 아이돌판을 좀 오바하자면 들썩들썩 하게 하고 있고 너무 유명한데

당장 헤어질수는 없다 쳐 하지만 좀 숨겨야되는게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 취미냨ㅋㅋㅋㅋㅋㅋㅠㅠㅠ

회사에선 대체 이거 제재 안하고 뭘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이러다가 진짜 사진 찍혀서 큐트 나가리되면 어쩌려고 얘가 이러나. 무슨 원망을 뒤집어 쓰려고.

 

큣 다섯명의 라이브를 너무 좋아하고 좀 더 큣이 알려지고 인기 얻길 바라는 나로써는

지금 아이리의 연애 (루머?) 가 너무 장기화되고 떡밥이 갈수록 흘러넘쳐서.....걱정되고 심난하다.

하지만 아이리 언니는 너를 죠아해.......... 당장 헤어질순 없겟지 하지만 작작 좀 할수 없겟늬.. 이건 뭐 탱큥도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075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33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17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54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6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01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36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0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3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0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09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2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8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59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09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997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204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