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아이리는 대체 무슨 생각인걸까;;
1,341 16
2014.08.19 20:51
1,341 16

 

큣덬!!! 아이리 하코오시덬!!!은 아니였지만

킷즈시절부터 애들 봐오면서 아이리에 대해 되게 높게 평가하고 있었는데..

킷즈중에서도 가장 좋아했고. 큐트 라이브도 다녀왔었거든.

본체덬이지만 누구보다도 현명한 애라고 생각했고 하로프로 넘버원이라고 자부심 되게 있었음.

한참 목걸이네 반지네 인터뷰가 겹치네 할때도 음..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하고 넘겼는데

이번에 프로필사진까지 터지니까 멘붕을 거쳐서 현타가 온다;;;;;;;;;;

 

물론 어리니까 등등으로 쉴드 칠라면야 얼마든지 치겠지만.

내 생각에 현재 큣이

올라온다 올라온다 상승세다!! 에서

-> 아 약간 정체기인가.. 방향을 잃음.. 무도관은 했지만 그 다음 목표는 무어지... 정체정체..

-> 무도관 2연속!! 좀 더 치고 올라가보자 그래!

 

요 상태인거같은데.

이 중요한시기에.. 근 뭐 몇달이 아니라 거의 일년반? 되가지 말나온거?

이렇게나 오래. 심지어 아이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줄은 몰라서 더 당황스러움..

물론 다른멤버는 뭐 남자만나고 다닐만한 애들이란거 절대 아냐.

그냥 아이리에 대해 유난히 더 지금 생각하면 근거없는 믿음이 컸던거같음 나덬이.

이쯤 되니까 지나간 아이리의 몇몇 말실수? 들도 생각나면서 더 부정적인 생각도 든다ㅠㅠ 이런 내가 싫다ㅠㅠ

 

큐트와 노래에 대한 열정. 더 나아가고 싶은 열망이 굉장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엔 아이리도 어린 나이 데뷔 + 곱게 곱게 한길로만 잘 걸어오다가 -> 한순간에 훅감.

테크 타려나 싶어서 겁도 나고. 여덬인데 배신감마저 듬. 아직 따지고 보면 아무것도 밝혀진게 없는데도.............

아니 근데 이렇게까지 오타들... 그냥 몇몇 큣오타들 사이에서만이 아니라

거의 아이돌판을 좀 오바하자면 들썩들썩 하게 하고 있고 너무 유명한데

당장 헤어질수는 없다 쳐 하지만 좀 숨겨야되는게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 취미냨ㅋㅋㅋㅋㅋㅋㅠㅠㅠ

회사에선 대체 이거 제재 안하고 뭘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이러다가 진짜 사진 찍혀서 큐트 나가리되면 어쩌려고 얘가 이러나. 무슨 원망을 뒤집어 쓰려고.

 

큣 다섯명의 라이브를 너무 좋아하고 좀 더 큣이 알려지고 인기 얻길 바라는 나로써는

지금 아이리의 연애 (루머?) 가 너무 장기화되고 떡밥이 갈수록 흘러넘쳐서.....걱정되고 심난하다.

하지만 아이리 언니는 너를 죠아해.......... 당장 헤어질순 없겟지 하지만 작작 좀 할수 없겟늬.. 이건 뭐 탱큥도 아니고.........................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9 06.22 29,69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6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77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198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3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3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12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7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7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6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62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4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6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6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29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11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