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모닝구는 어떻게 팬유지가 되는거야?
836 15
2014.08.19 09:31
836 15

10년전 모닝구랑 지금 모닝구는 다른그룹이래도 맞는말인거같은데


그냥 새로들어온 멤버들이 팬들을 모으는건가?

모닝구 브랜드 자체에 애정을 가진 사람도 많은건지


우리나라로 체감하면 소시나 애프터스쿨(지금 졸업제도하고있으니..)이 계속 멤버 하나 나가고 들어오고 하다가

원년멤버나 인기전성기시절멤버 하나도 안남으면 과연 내가 팬질을 하고있을까? 의문이 들어서 ㅋㅋ

쥬얼리가 이름만 남고 멤버 다 바뀌니깐 별 관심이 안가더라구

모닝구 엄청 롱런하는거 대단함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2 00:05 6,9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6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77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198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3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3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12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7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7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6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62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4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6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6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29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11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