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듣다가 울컥하는 노래 있어? https://theqoo.net/helloproject/8037507 무명의 더쿠 | 08-18 | 조회 수 383 난 가끔 코코니이루제에서 워워유ㅜ 민~~나 론리 보이즈앤걸즈~~~~ 이부분에서 울컥함 ㅠㅠㅠㅠㅠ 신나게 따라부르다가 이 부분만 되면 뭔가 벅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모무스 멤버였다면 진심 라이브하다가 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