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og) 아오 진짜 내 오시 너무귀여운거같음ㅠㅠㅠ

무명의 더쿠 | 04-03 | 조회 수 308

http://i.imgur.com/sauG8bP.jpg


카페프라페가 먹고싶어서 패마에가서 샀음




http://i.imgur.com/ARfRNMx.jpg 


이제 먹으려고 인증샷도 찍었는데...




http://i.imgur.com/OvLmQVa.jpg


빨대르 큰게아닌 작은걸로 잘못가져와 

빨대에 얼음이 걸려서 잘안나온다며

자신은 바보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20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