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락세기 말 진짜 별로
542 26
2015.04.03 00:48
542 26
저때도 앨범명 있는데
왜 저 시기만 콕 찝어서 락세기라고 부르는지 전혀 모르겠음
판매량부터 방송노출까지 개 암흑기인
플라티나는 플라티나라고 하면서

((플라티나기 더러 암흑기라고 부르라는 거 아님))

암튼 락세기 말고 다른용어 썼음 좋겠다
뭐가 있을까 덬들아~~!
대개 리카졸업후~욧시졸업까지 인거 같던데.. 섹시비트기?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