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 헐 카린 왜이리 많이나옴;;;;;; https://theqoo.net/helloproject/78289732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502 카논이였으면 이만큼 비중도 안줬을텐데;;; 헐.............. 12기보다 더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