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 다시 보는 요코하마 아레나 규모.jpg (2010년 엘준링 졸콘)
1,624 11
2014.08.15 16:45
1,624 11

http://i.imgur.com/DbtZ3YE.jpg


사진 : 2010 가을투어 라이벌 서바이벌 파이널 엘준링 요코하마 아레나 졸콘 캡처샷


물론 제일 좋은 건 직관이겠지만

벌써부터 블루레이가 기대된다. 예약정보 뜨자마자 살거야.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9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6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77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198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3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3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12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7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7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6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62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4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6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6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29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11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