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2010 가을투어 라이벌 서바이벌 파이널 엘준링 요코하마 아레나 졸콘 캡처샷
물론 제일 좋은 건 직관이겠지만
벌써부터 블루레이가 기대된다. 예약정보 뜨자마자 살거야.

사진 : 2010 가을투어 라이벌 서바이벌 파이널 엘준링 요코하마 아레나 졸콘 캡처샷
물론 제일 좋은 건 직관이겠지만
벌써부터 블루레이가 기대된다. 예약정보 뜨자마자 살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7,30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70 | 잡담 |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 16:45 | 5 |
| 101269 | 잡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5 | 06.23 | 404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 06.23 | 450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2 | 06.23 | 347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06.23 | 366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120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06.23 | 467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84 |
| 101262 | 잡담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 06.21 | 338 |
| 101261 | 잡담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 06.20 | 928 |
| 101260 | 잡담 | 삭튀 엔딩 13 | 06.20 | 848 |
| 101259 | 잡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 06.20 | 356 |
| 101258 | 잡담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279 |
| 101257 | 잡담 |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 06.20 | 398 |
| 101256 | 잡담 |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 06.20 | 780 |
| 101255 | 잡담 |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 06.19 | 373 |
| 101254 | 잡담 |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 06.18 | 809 |
| 101253 | 잡담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 06.18 | 961 |
| 101252 | 잡담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 06.17 | 1,006 |
| 101251 | 잡담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 06.17 | 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