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진짜 떡밥하나 푸는데 더럽게 시간 끄네ㅡㅡ
517 10
2014.08.13 22:13
517 10

지금 마치 존구소치송 기다릴 때 처럼 너무 시간 끄는 거 같음ㅡㅡ 솔직히 인간적으로 이제 풀 때 되지 않았나ㅡㅡ? 다음주에 한번에 뮤비풀려고 그러나? 다음주에도  정보조차 안 나오면 진짜  노답일 거 같아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