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작년 앨범수록곡 중에서 싱글로 나왔으면 좋았을곡들 말해보자
279 14
2018.06.04 19:52
279 14
아무리 이미 나온거라지만 진짜 이번싱글 너무 환장스러워서 얘기를 안할수가 없다...

작년에 나온 15집이랑 미니앨범에서 덬들이 언급 했던게 하나사쿠/ 오선지 / 스타일오브러브 / 와캇챠나이 / 나르시스카맛테쨩 / 세이슌 a-ha 이정도인가?

난 미니앨범때 프로모 아이노타네(아니면 모닝코히)로 돌아서 아쉬웠던거랑 이번이 하칭졸싱이니까 오선지!! 오선지 / 나르시스 양A로 나왔으면 딱 좋았을거 같음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