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작년 앨범수록곡 중에서 싱글로 나왔으면 좋았을곡들 말해보자
279 14
2018.06.04 19:52
279 14
아무리 이미 나온거라지만 진짜 이번싱글 너무 환장스러워서 얘기를 안할수가 없다...

작년에 나온 15집이랑 미니앨범에서 덬들이 언급 했던게 하나사쿠/ 오선지 / 스타일오브러브 / 와캇챠나이 / 나르시스카맛테쨩 / 세이슌 a-ha 이정도인가?

난 미니앨범때 프로모 아이노타네(아니면 모닝코히)로 돌아서 아쉬웠던거랑 이번이 하칭졸싱이니까 오선지!! 오선지 / 나르시스 양A로 나왔으면 딱 좋았을거 같음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6 00:05 13,4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32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5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6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19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9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25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9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8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3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8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3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97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2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71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9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0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21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6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