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754 39
2018.06.03 14:22
754 39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댓글 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2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33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317
109415 잡담 12기🥹 7 00:11 367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58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6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35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3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79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6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7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7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394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6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1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08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4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