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754 39
2018.06.03 14:22
754 39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댓글 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21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1 12:08 16
109420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11:57 43
109419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1:48 38
109418 잡담 마리아졸콘 보고옴 11:47 31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78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349
109415 잡담 12기🥹 7 00:11 401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89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7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49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9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9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84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1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1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07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39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30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