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 난 역대 멤버들 중 젤 안 예쁜 멤버가
480 23
2015.03.19 00:51
480 23
오가와 마코토

케쨩 있지만 케쨩은 애초에 아이돌로 뽑힌게 아니니..

무튼 마콧은 애초에 아이돌상도 아니고
이쁘지도 않다 생각


그래도 마콧 연예계 밖에서도 행복하게 살아ㅠㅠ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