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수생) 우퐈가 니 소유냐? <- 라고 했던 덬인데..
552 11
2015.03.13 20:55
552 11

우퐈가 니 소유니?ㅎㅎ

 

라고 썼다면 좀 괜찮았으려나..

장난스럽게 말한단게 오히려 기분나쁘게 해버렸네

다시 읽어보니까 내가봐도 기분나쁠만한 댓글같더라

 

사실은 밑에

'업 프론트 에이전시..진심 내가 가지고 싶다'  라는 게시글도 내가 쓴거야...^6;;;

난 그냥 내맘대로 얘들 뽑아서 내놓는 프로듀서가 되는 그런 상상 해본적 있어서 말야

 

그런 의미로 너덬한텐 진짜 장난친건데

 

맘상해서 글까지 팔 정도라면

많이 기분 나쁜가보네.. 미안해..ㅠㅠ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06.24 28,9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1,1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9,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8,69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30 잡담 이런 플 보니까 쥿쥿 데뷔 시절 우에무라 블로그 글 생각남ㅋㅋㅋㅋ 2 00:58 107
109429 스퀘어 6/27 17시부터 JAPAN JAM 2026 5/2공연 YouTube최초공개(다시보기불가) 06.25 65
109428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451
109427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325
109426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291
109425 스퀘어 키타가와 리오 인스타그램 - 테레비 도쿄 입사 보고 13 06.25 585
109424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53
109423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70
109422 스퀘어 6/28 (일)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코멘트 영상 06.25 80
109421 스퀘어 테레비 도쿄 "신인" 키타가와 리오 아나운서 & 스즈키 세리노 아나운서, 「테레토 음악제」에서 데뷔! 중계 현장을 담당 12 06.25 556
109420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21
109419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2 06.25 232
109418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23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403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18
109415 잡담 12기🥹 7 06.25 548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32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8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32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