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수생) 우퐈가 니 소유냐? <- 라고 했던 덬인데..
552 11
2015.03.13 20:55
552 11

우퐈가 니 소유니?ㅎㅎ

 

라고 썼다면 좀 괜찮았으려나..

장난스럽게 말한단게 오히려 기분나쁘게 해버렸네

다시 읽어보니까 내가봐도 기분나쁠만한 댓글같더라

 

사실은 밑에

'업 프론트 에이전시..진심 내가 가지고 싶다'  라는 게시글도 내가 쓴거야...^6;;;

난 그냥 내맘대로 얘들 뽑아서 내놓는 프로듀서가 되는 그런 상상 해본적 있어서 말야

 

그런 의미로 너덬한텐 진짜 장난친건데

 

맘상해서 글까지 팔 정도라면

많이 기분 나쁜가보네.. 미안해..ㅠㅠ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6 06.24 23,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32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5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6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18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9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25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9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8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3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8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3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97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2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71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9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0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19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6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