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수생) 우퐈가 니 소유냐? <- 라고 했던 덬인데..
552 11
2015.03.13 20:55
552 11

우퐈가 니 소유니?ㅎㅎ

 

라고 썼다면 좀 괜찮았으려나..

장난스럽게 말한단게 오히려 기분나쁘게 해버렸네

다시 읽어보니까 내가봐도 기분나쁠만한 댓글같더라

 

사실은 밑에

'업 프론트 에이전시..진심 내가 가지고 싶다'  라는 게시글도 내가 쓴거야...^6;;;

난 그냥 내맘대로 얘들 뽑아서 내놓는 프로듀서가 되는 그런 상상 해본적 있어서 말야

 

그런 의미로 너덬한텐 진짜 장난친건데

 

맘상해서 글까지 팔 정도라면

많이 기분 나쁜가보네.. 미안해..ㅠㅠ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06.24 24,38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90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1 18:55 49
101289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8:32 69
101288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18:29 82
101287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4 16:09 151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2 13:02 327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12:08 175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11:48 178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366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449
101281 잡담 12기🥹 7 00:11 494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565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99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91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1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05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76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4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202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34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