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쨩보다 더 못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예뻐 ㄷㄷ
개청순함 ..................
다들 속을만 했다 .........ㅋㅋㅋ 비글끼가 전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츠센세 빡치는 부분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땐 쟤 왜저래;;;;;; 했는데 알고보니 마짱은 말도 잘 못알아듣고 긴장해서 그랬던거였는데..... ㅠ
힝..오해해서 미안 ㅠㅠ
역시 오디션의 꽃은 합숙오디션!
기린쨩보다 더 못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예뻐 ㄷㄷ
개청순함 ..................
다들 속을만 했다 .........ㅋㅋㅋ 비글끼가 전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츠센세 빡치는 부분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땐 쟤 왜저래;;;;;; 했는데 알고보니 마짱은 말도 잘 못알아듣고 긴장해서 그랬던거였는데..... ㅠ
힝..오해해서 미안 ㅠㅠ
역시 오디션의 꽃은 합숙오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