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 하로모니 종영 이후로 나온 레귤러중에는 그나마 하로프로타임이 제일 나았어...
374 10
2014.08.07 11:11
374 10

하로프로타임 재밌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이거 폐지시키고 기껏 한다는게 사토야마^^.....세륜사토야마 사라져주세요

하로프로타임으로 진득하니 밀고 나갔어야 된다고 봄

걸스라이브도 별로고 하로스테도 별로야 존나 다 별로라고!!!ㅡㅡ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