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리카코 3.11 재해 피해자였구나;;
751 22
2015.03.11 23:26
751 22

no title

재해 발생시 아사히 신문에 사진 찍혔었댕;; 

항상 밝아서 이런 과거가 있는줄 꿈에도 생각 못했넹 ㅠㅠ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