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연수생) 오다랑 하마짱이랑 둘이 디즈니랜드 다녀왔대.jpg
1,261 11
2014.08.07 02:08
1,261 11

http://i.imgur.com/D0shs4k.jpghttp://i.imgur.com/XdeZ9uk.jpg


오다 블로그에 올라옴

그러고보니 둘다 연수생 출신에 모닝구 11기 오디션도 같이 봤었지ㅎㅎ

하마짱도 얼른 데뷔했으면 좋겠다!



11기 오디션때 사진도 추가

http://i.imgur.com/ci68DxO.jpghttp://i.imgur.com/0dd04o0.jpg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