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하로에서 믿고 본다는 큐트 자켓 (스압주의)
2,599 16
2015.03.10 21:47
2,599 16

밑에 하로에서 큐트는 믿고 본다는 글이 있길래

격한 공감을 표하며 내가 좋아하는 큐트 앨범아트 사진들 올려봄 (순서 상관 무)

하로프로 아니랄까봐 당연히! 구린 자켓도 많았지만

그래도 하로 통틀어서 자켓 퀄리티는 큐트만한 그룹이 없지 않나 싶다...




http://i.imgur.com/No1EXVh.jpg

http://i.imgur.com/sBdEAtN.jpg



데뷔싱글부터 무난히 이쁨





http://i.imgur.com/FkHXACs.jpg


큐트 명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창기 미니앨범ㅠ

나츠도키 보쿠라노카가야키 통학벡터 디스코퀸..... 버릴 곡이 하나도 없는데

의상마저 이쁨ㅠ




http://i.imgur.com/vbozXK9.jpg


http://i.imgur.com/4oWM0Cv.jpg


http://i.imgur.com/xQut8Gr.jpg



큐트 쟈켓 컨셉 중에서 일이위를 다툴 것 같은 스파클링




http://i.imgur.com/wMpgMn4.jpg


http://i.imgur.com/zYlPFZJ.jpg


http://i.imgur.com/mMMFnvT.jpg


http://i.imgur.com/uh71kbG.jpg


http://i.imgur.com/gO8CFH4.jpg


http://i.imgur.com/i0lPU0U.jpg


http://i.imgur.com/AaNHrfc.jpg




역대급 앨범 쟈켓을 꼽으라면 빼놓을 수 없는 키미챠리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wlY5Zer.jpg




http://i.imgur.com/Vsz1Y50.jpg





역대급333333333333

이 분야갑 컨셉 깡패였던 포레버럽.....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gOlNeFZ.jpg


http://i.imgur.com/KYNbZZa.jpg



까리한 꼬맹이 시절의

나미다노 이로.




http://i.imgur.com/QJ1DoVe.jpg 


http://i.imgur.com/ozn6c7E.jpg


http://i.imgur.com/sUCiWfD.jpg



봄요정 돋는 키스미



http://i.imgur.com/onG3BWn.jpg


http://i.imgur.com/hiaX8GB.jpg



구린 편곡과 재탕이라는 악평 속에서도 앨범쟈켓과 뮤비가 다 한 카나시키 헤븐




http://i.imgur.com/8IhyY40.jpg


http://i.imgur.com/DbUXYjo.jpg


http://i.imgur.com/4j9KQRw.jpg


http://i.imgur.com/zs3zyfP.jpg



뮤비 퀄리티 역대급이었던 아담이브&아메후리

(개인적으로 하늘색 아담이브 쟈켓 짱 좋아함)




http://i.imgur.com/ZduGsRd.jpg



인형인형스러웠던 코코로노 사케비



http://i.imgur.com/ygCFBh4.jpg


http://i.imgur.com/QeoHNBB.jpg


http://i.imgur.com/r6Se1Kz.jpg



앨범 타이틀도 이미지도 탈하로



http://i.imgur.com/O2zCckX.jpg


http://i.imgur.com/4Ko1CXH.jpg



올바른 포토샵의 사용



http://i.imgur.com/yNpWSlv.jpg


http://i.imgur.com/ItbOWX3.jpg



심플함의 좋은 예



http://i.imgur.com/fJkru0O.jpg

http://i.imgur.com/H7cD1E7.jpg


http://i.imgur.com/FuKOh4y.jpg


비록 마이미 귀신 다리설은 돌았지만

나는 좋았던 바콩 쟈켓





http://i.imgur.com/ZN1PF9q.jpg


http://i.imgur.com/Eb2UvO7.jpg



이건 앨범 쟈켓은 걍 그저그런데 컨셉이 귀여워서 껴 봄



http://i.imgur.com/IWYKAWL.jpg



마찬가지로 구리지만

의상이 역대급으로 너무 예뻤어;;;;;;;;;;


http://i.imgur.com/AQIaFlw.jpg


http://i.imgur.com/eF3Gnsg.jpg


http://i.imgur.com/hmY4SrF.jpg



이번에 발매될 3A 컨셉 쟈켓들

모퉁이 내 취향저격ㅠ





쓰고 보니 더 괜찮은 싱글도 많았고

좋은 컨셉도 많았는데 스크롤의 관계상 여기까지만 올림ㅠ

큐트 스탭들 다행히 자켓이나 컨셉 뽑는데는 열일해..ㅠ

일단 컨셉에 맞게 폰트를 잘 뽑아서 만족한다.

앞으로의 큐트 쟈켓도 잘 부탁해 스탭들아ㅠㅠ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0,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7,93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30 잡담 이런 플 보니까 쥿쥿 데뷔 시절 우에무라 블로그 글 생각남ㅋㅋㅋㅋ 2 00:58 84
109429 스퀘어 6/27 17시부터 JAPAN JAM 2026 5/2공연 YouTube최초공개(다시보기불가) 06.25 62
109428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437
109427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319
109426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284
109425 스퀘어 키타가와 리오 인스타그램 - 테레비 도쿄 입사 보고 12 06.25 566
109424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48
109423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60
109422 스퀘어 6/28 (일)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코멘트 영상 06.25 78
109421 스퀘어 테레비 도쿄 "신인" 키타가와 리오 아나운서 & 스즈키 세리노 아나운서, 「테레토 음악제」에서 데뷔! 중계 현장을 담당 12 06.25 548
109420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21
109419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2 06.25 230
109418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19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401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14
109415 잡담 12기🥹 7 06.25 547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31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8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29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