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하로에서 믿고 본다는 큐트 자켓 (스압주의)
2,599 16
2015.03.10 21:47
2,599 16

밑에 하로에서 큐트는 믿고 본다는 글이 있길래

격한 공감을 표하며 내가 좋아하는 큐트 앨범아트 사진들 올려봄 (순서 상관 무)

하로프로 아니랄까봐 당연히! 구린 자켓도 많았지만

그래도 하로 통틀어서 자켓 퀄리티는 큐트만한 그룹이 없지 않나 싶다...




http://i.imgur.com/No1EXVh.jpg

http://i.imgur.com/sBdEAtN.jpg



데뷔싱글부터 무난히 이쁨





http://i.imgur.com/FkHXACs.jpg


큐트 명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창기 미니앨범ㅠ

나츠도키 보쿠라노카가야키 통학벡터 디스코퀸..... 버릴 곡이 하나도 없는데

의상마저 이쁨ㅠ




http://i.imgur.com/vbozXK9.jpg


http://i.imgur.com/4oWM0Cv.jpg


http://i.imgur.com/xQut8Gr.jpg



큐트 쟈켓 컨셉 중에서 일이위를 다툴 것 같은 스파클링




http://i.imgur.com/wMpgMn4.jpg


http://i.imgur.com/zYlPFZJ.jpg


http://i.imgur.com/mMMFnvT.jpg


http://i.imgur.com/uh71kbG.jpg


http://i.imgur.com/gO8CFH4.jpg


http://i.imgur.com/i0lPU0U.jpg


http://i.imgur.com/AaNHrfc.jpg




역대급 앨범 쟈켓을 꼽으라면 빼놓을 수 없는 키미챠리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wlY5Zer.jpg




http://i.imgur.com/Vsz1Y50.jpg





역대급333333333333

이 분야갑 컨셉 깡패였던 포레버럽.....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gOlNeFZ.jpg


http://i.imgur.com/KYNbZZa.jpg



까리한 꼬맹이 시절의

나미다노 이로.




http://i.imgur.com/QJ1DoVe.jpg 


http://i.imgur.com/ozn6c7E.jpg


http://i.imgur.com/sUCiWfD.jpg



봄요정 돋는 키스미



http://i.imgur.com/onG3BWn.jpg


http://i.imgur.com/hiaX8GB.jpg



구린 편곡과 재탕이라는 악평 속에서도 앨범쟈켓과 뮤비가 다 한 카나시키 헤븐




http://i.imgur.com/8IhyY40.jpg


http://i.imgur.com/DbUXYjo.jpg


http://i.imgur.com/4j9KQRw.jpg


http://i.imgur.com/zs3zyfP.jpg



뮤비 퀄리티 역대급이었던 아담이브&아메후리

(개인적으로 하늘색 아담이브 쟈켓 짱 좋아함)




http://i.imgur.com/ZduGsRd.jpg



인형인형스러웠던 코코로노 사케비



http://i.imgur.com/ygCFBh4.jpg


http://i.imgur.com/QeoHNBB.jpg


http://i.imgur.com/r6Se1Kz.jpg



앨범 타이틀도 이미지도 탈하로



http://i.imgur.com/O2zCckX.jpg


http://i.imgur.com/4Ko1CXH.jpg



올바른 포토샵의 사용



http://i.imgur.com/yNpWSlv.jpg


http://i.imgur.com/ItbOWX3.jpg



심플함의 좋은 예



http://i.imgur.com/fJkru0O.jpg

http://i.imgur.com/H7cD1E7.jpg


http://i.imgur.com/FuKOh4y.jpg


비록 마이미 귀신 다리설은 돌았지만

나는 좋았던 바콩 쟈켓





http://i.imgur.com/ZN1PF9q.jpg


http://i.imgur.com/Eb2UvO7.jpg



이건 앨범 쟈켓은 걍 그저그런데 컨셉이 귀여워서 껴 봄



http://i.imgur.com/IWYKAWL.jpg



마찬가지로 구리지만

의상이 역대급으로 너무 예뻤어;;;;;;;;;;


http://i.imgur.com/AQIaFlw.jpg


http://i.imgur.com/eF3Gnsg.jpg


http://i.imgur.com/hmY4SrF.jpg



이번에 발매될 3A 컨셉 쟈켓들

모퉁이 내 취향저격ㅠ





쓰고 보니 더 괜찮은 싱글도 많았고

좋은 컨셉도 많았는데 스크롤의 관계상 여기까지만 올림ㅠ

큐트 스탭들 다행히 자켓이나 컨셉 뽑는데는 열일해..ㅠ

일단 컨셉에 맞게 폰트를 잘 뽑아서 만족한다.

앞으로의 큐트 쟈켓도 잘 부탁해 스탭들아ㅠㅠ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1 00:05 6,9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18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9 06.24 452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82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67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36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73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21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19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47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4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67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6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3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6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701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1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