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하로에서 믿고 본다는 큐트 자켓 (스압주의)
2,599 16
2015.03.10 21:47
2,599 16

밑에 하로에서 큐트는 믿고 본다는 글이 있길래

격한 공감을 표하며 내가 좋아하는 큐트 앨범아트 사진들 올려봄 (순서 상관 무)

하로프로 아니랄까봐 당연히! 구린 자켓도 많았지만

그래도 하로 통틀어서 자켓 퀄리티는 큐트만한 그룹이 없지 않나 싶다...




http://i.imgur.com/No1EXVh.jpg

http://i.imgur.com/sBdEAtN.jpg



데뷔싱글부터 무난히 이쁨





http://i.imgur.com/FkHXACs.jpg


큐트 명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창기 미니앨범ㅠ

나츠도키 보쿠라노카가야키 통학벡터 디스코퀸..... 버릴 곡이 하나도 없는데

의상마저 이쁨ㅠ




http://i.imgur.com/vbozXK9.jpg


http://i.imgur.com/4oWM0Cv.jpg


http://i.imgur.com/xQut8Gr.jpg



큐트 쟈켓 컨셉 중에서 일이위를 다툴 것 같은 스파클링




http://i.imgur.com/wMpgMn4.jpg


http://i.imgur.com/zYlPFZJ.jpg


http://i.imgur.com/mMMFnvT.jpg


http://i.imgur.com/uh71kbG.jpg


http://i.imgur.com/gO8CFH4.jpg


http://i.imgur.com/i0lPU0U.jpg


http://i.imgur.com/AaNHrfc.jpg




역대급 앨범 쟈켓을 꼽으라면 빼놓을 수 없는 키미챠리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wlY5Zer.jpg




http://i.imgur.com/Vsz1Y50.jpg





역대급333333333333

이 분야갑 컨셉 깡패였던 포레버럽.....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gOlNeFZ.jpg


http://i.imgur.com/KYNbZZa.jpg



까리한 꼬맹이 시절의

나미다노 이로.




http://i.imgur.com/QJ1DoVe.jpg 


http://i.imgur.com/ozn6c7E.jpg


http://i.imgur.com/sUCiWfD.jpg



봄요정 돋는 키스미



http://i.imgur.com/onG3BWn.jpg


http://i.imgur.com/hiaX8GB.jpg



구린 편곡과 재탕이라는 악평 속에서도 앨범쟈켓과 뮤비가 다 한 카나시키 헤븐




http://i.imgur.com/8IhyY40.jpg


http://i.imgur.com/DbUXYjo.jpg


http://i.imgur.com/4j9KQRw.jpg


http://i.imgur.com/zs3zyfP.jpg



뮤비 퀄리티 역대급이었던 아담이브&아메후리

(개인적으로 하늘색 아담이브 쟈켓 짱 좋아함)




http://i.imgur.com/ZduGsRd.jpg



인형인형스러웠던 코코로노 사케비



http://i.imgur.com/ygCFBh4.jpg


http://i.imgur.com/QeoHNBB.jpg


http://i.imgur.com/r6Se1Kz.jpg



앨범 타이틀도 이미지도 탈하로



http://i.imgur.com/O2zCckX.jpg


http://i.imgur.com/4Ko1CXH.jpg



올바른 포토샵의 사용



http://i.imgur.com/yNpWSlv.jpg


http://i.imgur.com/ItbOWX3.jpg



심플함의 좋은 예



http://i.imgur.com/fJkru0O.jpg

http://i.imgur.com/H7cD1E7.jpg


http://i.imgur.com/FuKOh4y.jpg


비록 마이미 귀신 다리설은 돌았지만

나는 좋았던 바콩 쟈켓





http://i.imgur.com/ZN1PF9q.jpg


http://i.imgur.com/Eb2UvO7.jpg



이건 앨범 쟈켓은 걍 그저그런데 컨셉이 귀여워서 껴 봄



http://i.imgur.com/IWYKAWL.jpg



마찬가지로 구리지만

의상이 역대급으로 너무 예뻤어;;;;;;;;;;


http://i.imgur.com/AQIaFlw.jpg


http://i.imgur.com/eF3Gnsg.jpg


http://i.imgur.com/hmY4SrF.jpg



이번에 발매될 3A 컨셉 쟈켓들

모퉁이 내 취향저격ㅠ





쓰고 보니 더 괜찮은 싱글도 많았고

좋은 컨셉도 많았는데 스크롤의 관계상 여기까지만 올림ㅠ

큐트 스탭들 다행히 자켓이나 컨셉 뽑는데는 열일해..ㅠ

일단 컨셉에 맞게 폰트를 잘 뽑아서 만족한다.

앞으로의 큐트 쟈켓도 잘 부탁해 스탭들아ㅠㅠ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1 06.24 25,8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36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7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7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25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74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06.24 233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9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9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5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8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4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204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4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73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9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2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31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6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