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하로에서 믿고 본다는 큐트 자켓 (스압주의)
2,599 16
2015.03.10 21:47
2,599 16

밑에 하로에서 큐트는 믿고 본다는 글이 있길래

격한 공감을 표하며 내가 좋아하는 큐트 앨범아트 사진들 올려봄 (순서 상관 무)

하로프로 아니랄까봐 당연히! 구린 자켓도 많았지만

그래도 하로 통틀어서 자켓 퀄리티는 큐트만한 그룹이 없지 않나 싶다...




http://i.imgur.com/No1EXVh.jpg

http://i.imgur.com/sBdEAtN.jpg



데뷔싱글부터 무난히 이쁨





http://i.imgur.com/FkHXACs.jpg


큐트 명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창기 미니앨범ㅠ

나츠도키 보쿠라노카가야키 통학벡터 디스코퀸..... 버릴 곡이 하나도 없는데

의상마저 이쁨ㅠ




http://i.imgur.com/vbozXK9.jpg


http://i.imgur.com/4oWM0Cv.jpg


http://i.imgur.com/xQut8Gr.jpg



큐트 쟈켓 컨셉 중에서 일이위를 다툴 것 같은 스파클링




http://i.imgur.com/wMpgMn4.jpg


http://i.imgur.com/zYlPFZJ.jpg


http://i.imgur.com/mMMFnvT.jpg


http://i.imgur.com/uh71kbG.jpg


http://i.imgur.com/gO8CFH4.jpg


http://i.imgur.com/i0lPU0U.jpg


http://i.imgur.com/AaNHrfc.jpg




역대급 앨범 쟈켓을 꼽으라면 빼놓을 수 없는 키미챠리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wlY5Zer.jpg




http://i.imgur.com/Vsz1Y50.jpg





역대급333333333333

이 분야갑 컨셉 깡패였던 포레버럽.....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i.imgur.com/gOlNeFZ.jpg


http://i.imgur.com/KYNbZZa.jpg



까리한 꼬맹이 시절의

나미다노 이로.




http://i.imgur.com/QJ1DoVe.jpg 


http://i.imgur.com/ozn6c7E.jpg


http://i.imgur.com/sUCiWfD.jpg



봄요정 돋는 키스미



http://i.imgur.com/onG3BWn.jpg


http://i.imgur.com/hiaX8GB.jpg



구린 편곡과 재탕이라는 악평 속에서도 앨범쟈켓과 뮤비가 다 한 카나시키 헤븐




http://i.imgur.com/8IhyY40.jpg


http://i.imgur.com/DbUXYjo.jpg


http://i.imgur.com/4j9KQRw.jpg


http://i.imgur.com/zs3zyfP.jpg



뮤비 퀄리티 역대급이었던 아담이브&아메후리

(개인적으로 하늘색 아담이브 쟈켓 짱 좋아함)




http://i.imgur.com/ZduGsRd.jpg



인형인형스러웠던 코코로노 사케비



http://i.imgur.com/ygCFBh4.jpg


http://i.imgur.com/QeoHNBB.jpg


http://i.imgur.com/r6Se1Kz.jpg



앨범 타이틀도 이미지도 탈하로



http://i.imgur.com/O2zCckX.jpg


http://i.imgur.com/4Ko1CXH.jpg



올바른 포토샵의 사용



http://i.imgur.com/yNpWSlv.jpg


http://i.imgur.com/ItbOWX3.jpg



심플함의 좋은 예



http://i.imgur.com/fJkru0O.jpg

http://i.imgur.com/H7cD1E7.jpg


http://i.imgur.com/FuKOh4y.jpg


비록 마이미 귀신 다리설은 돌았지만

나는 좋았던 바콩 쟈켓





http://i.imgur.com/ZN1PF9q.jpg


http://i.imgur.com/Eb2UvO7.jpg



이건 앨범 쟈켓은 걍 그저그런데 컨셉이 귀여워서 껴 봄



http://i.imgur.com/IWYKAWL.jpg



마찬가지로 구리지만

의상이 역대급으로 너무 예뻤어;;;;;;;;;;


http://i.imgur.com/AQIaFlw.jpg


http://i.imgur.com/eF3Gnsg.jpg


http://i.imgur.com/hmY4SrF.jpg



이번에 발매될 3A 컨셉 쟈켓들

모퉁이 내 취향저격ㅠ





쓰고 보니 더 괜찮은 싱글도 많았고

좋은 컨셉도 많았는데 스크롤의 관계상 여기까지만 올림ㅠ

큐트 스탭들 다행히 자켓이나 컨셉 뽑는데는 열일해..ㅠ

일단 컨셉에 맞게 폰트를 잘 뽑아서 만족한다.

앞으로의 큐트 쟈켓도 잘 부탁해 스탭들아ㅠㅠ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35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1 13:02 192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12:08 128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11:48 119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335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407
101281 잡담 12기🥹 7 00:11 456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526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83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72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15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98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9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3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6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20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30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9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8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6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