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15) 오다는 아무리 봐도 앞머리 없앤게 이쁜데.. (약후방)

무명의 더쿠 | 03-09 | 조회 수 813



얼굴이 까매서 아쉬운건 미백이나 화장의 힘을 빌려야 하고ㅠㅠ

눈코입자체는 이뻐 분위기있는 얼굴!!

진짜 얼굴도 딱 깐달걀형이라

오히려 앞머리 있으면 답답해보여 얼굴형이 이뻐서...

아예 까는게 이쁘다고 생각함. 가르마만 좀 이쁘게 타고 무슨 레게머리같은거 안하면..




http://i.imgur.com/USCe9aY.jpg


http://i.imgur.com/ZxjLHOu.jpg 

http://i.imgur.com/jb9QfhJ.jpg

http://i.imgur.com/GOa0CzA.jpg






아니면 이렇게 아이돌 앞머리...

아니면 우리나라 아이돌처럼 시스루뱅이 나을거 같은데 더듬이도 좀 내고 ㅠㅠ


http://i.imgur.com/bcBCmcf.jpg

http://i.imgur.com/bzQzvk5.jpg

http://i.imgur.com/iLaeJGe.jpg









나덬이 제일 싫어하는 사쿠라 앞머리 1)

일자 뱅... 더듬이도 없는 일자 뱅..

보는 내가 다 민망한 대충 만든 머리 ㅋㅋ... 얼굴이 너무 부각돼..

http://i.imgur.com/9rvquZ5.jpg

http://i.imgur.com/kZAH0wY.jpg

http://i.imgur.com/X1eYjmN.jpg

http://i.imgur.com/PaM1MgK.jpg 








내가 싫어하는 사쿠라 앞머리 2)

앞머리 빡세게 위로 다 까놓고 저 특유의 머리 땋는거 저거 너무 싫어

이마밖에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정상적으로 머리 까줘

http://i.imgur.com/uoewYvG.jpg


http://i.imgur.com/DQeTiN4.jpg

http://i.imgur.com/kSBVSgL.jpg


http://i.imgur.com/MD9F2QC.jp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이리 상하이 콘서트 준비부터 참전까지
    • 07-13
    • 조회 1678
    • 후기
    7
    • 4-5월 모닝구, 안쥬, 츠바키, 쥿쥿 공연 후기 (스압)
    • 05-07
    • 조회 2227
    • 후기
    11
    • 히로시마 낮 참전 - 모닝구 신곡 부름 7월2일 발매 (수정++)
    • 05-06
    • 조회 2025
    • 후기
    9
    • 오늘 밤공연에 밝힌 아유밍의 마지막 투어 쓰리(3)픽 곡들
    • 10-13
    • 조회 3117
    • 후기
    5
    • 모닝구 이번 공연 신곡들 라이브 감상기💙아윰💙
    • 10-10
    • 조회 3408
    • 후기
    4
    • 비요 라이브 캐스터네츠로 소통하는거 넘 신세계
    • 05-06
    • 조회 4306
    • 후기
    3
    • OG) 사야시 리호 빌보드 라이브 오사카 후기
    • 04-01
    • 조회 4888
    • 후기
    5
    • 아이리 투어 마지막 나고야 공연 참가
    • 02-08
    • 조회 4852
    • 후기
    4
    • 아이리 콘서트 도쿄 공연 참전
    • 12-19
    • 조회 4845
    • 후기
    4
    • 시부야 광고 (확대)랑 25주년 기념 멤버별 그림/사인
    • 11-22
    • 조회 4768
    • 후기
    4
    • 4년만에 공연 참전했는데 우리 유믱이
    • 11-11
    • 조회 5193
    • 후기
    3
    • 베리즈 위주의 나눔 후기
    • 11-03
    • 조회 4432
    • 후기
    4
    • OG) 사야시 3rd 투어 why not? 오사카 공연 후기(살짝 스포있음)
    • 10-06
    • 조회 5233
    • 후기
    10
    • OG) 오늘 리호 투어 쇼니치 다녀왔어
    • 09-24
    • 조회 5318
    • 후기
    4
    • 5월 4일 빅 러브 투어 오사카 라이브 후기 (카미코 참가)
    • 05-05
    • 조회 5887
    • 후기
    4
    • 5월 3일 빅 러브 투어 오사카 라이브 후기
    • 05-04
    • 조회 5748
    • 후기
    5
    • 행복하다 죽어도여한이없다
    • 03-18
    • 조회 6266
    • 후기
    1
    • 하로프로 씨디 나눔 후기!
    • 02-19
    • 조회 5909
    • 후기
    2
    • 천사덬의 베리즈CD 나눔 후기💕
    • 03-23
    • 조회 6608
    • 후기
    1
    • 천사덬에게 사진집 나눔받은 후기💝(사진 수영복 조심)
    • 01-19
    • 조회 6144
    • 후기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