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5) 오다는 아무리 봐도 앞머리 없앤게 이쁜데.. (약후방)
813 18
2015.03.09 23:52
813 18



얼굴이 까매서 아쉬운건 미백이나 화장의 힘을 빌려야 하고ㅠㅠ

눈코입자체는 이뻐 분위기있는 얼굴!!

진짜 얼굴도 딱 깐달걀형이라

오히려 앞머리 있으면 답답해보여 얼굴형이 이뻐서...

아예 까는게 이쁘다고 생각함. 가르마만 좀 이쁘게 타고 무슨 레게머리같은거 안하면..




http://i.imgur.com/USCe9aY.jpg


http://i.imgur.com/ZxjLHOu.jpg 

http://i.imgur.com/jb9QfhJ.jpg

http://i.imgur.com/GOa0CzA.jpg






아니면 이렇게 아이돌 앞머리...

아니면 우리나라 아이돌처럼 시스루뱅이 나을거 같은데 더듬이도 좀 내고 ㅠㅠ


http://i.imgur.com/bcBCmcf.jpg

http://i.imgur.com/bzQzvk5.jpg

http://i.imgur.com/iLaeJGe.jpg









나덬이 제일 싫어하는 사쿠라 앞머리 1)

일자 뱅... 더듬이도 없는 일자 뱅..

보는 내가 다 민망한 대충 만든 머리 ㅋㅋ... 얼굴이 너무 부각돼..

http://i.imgur.com/9rvquZ5.jpg

http://i.imgur.com/kZAH0wY.jpg

http://i.imgur.com/X1eYjmN.jpg

http://i.imgur.com/PaM1MgK.jpg 








내가 싫어하는 사쿠라 앞머리 2)

앞머리 빡세게 위로 다 까놓고 저 특유의 머리 땋는거 저거 너무 싫어

이마밖에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정상적으로 머리 까줘

http://i.imgur.com/uoewYvG.jpg


http://i.imgur.com/DQeTiN4.jpg

http://i.imgur.com/kSBVSgL.jpg


http://i.imgur.com/MD9F2QC.jpg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2 00:05 6,3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35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317
101281 잡담 12기🥹 7 00:11 367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58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61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35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3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6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7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7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9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6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6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4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2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4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