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5) 헠...오늘도 오다파이어 일어난거야?ㅋㅋㅋ;;;;;;;;;;;;;
501 17
2015.03.09 22:59
501 17

왜 이렇게 오다짱 언급 글에는 파이어가 많은지 모르겠어 ㅋㅋ;;

하로카테 복습하다보면 유난히 오다짱이 그래

그글이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ㅋㅋㅋ 이게 속 편하게 인기라고 생각하려해도 가끔 이해 안될때도 있구

난 오다짱 쬐끔해서 귀엽고  노래 잘불러서 호감멤으로 생각하는데 다른 덬들은 그게 아닌가 봐

솔직히 그룹에 노래잘하는 보컬멤버 한명이라도 더 있으면 그건 고마운일 아닌가 난 보컬멤에 따라서 노래의 완성도도 틀려진다고

생각하기에 때문에 우타히메로 들어온 오다짱이 고마운 존재라 생각하는데..얘가 열심히 안하는것도 아니구;;;

왠지 오다짱 은근하게 디스하는 글이나 댓글보면 이상하게 더 오다짱이 좋아져ㅋㅋㅋ더 응원하고 싶더라ㅋㅋㅋ

암튼 뭐  오다파이어는 하로카테의 숙명인듯ㅋㅋ;;;;;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6 00:05 4,02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9 06.24 444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82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66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36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73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21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19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47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4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66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6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3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6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700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1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