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에 하트그리는 장면있는더
각자 그리는 색깔이달라ㅋㅋㅋㅋ이게 컬러인듯
모모코 핑크
리사 초록
마나카 빨강
치사키 주황
우타짱 노랑
오제키 파랑
이렇게인듯ㅡㅋㅋ개인적으로 리사가 아쉽네
초록이 그닥 안어울릴거같은데ㅡㅜㅜㅜ
핑크이쁠거같은데
각자 그리는 색깔이달라ㅋㅋㅋㅋ이게 컬러인듯
모모코 핑크
리사 초록
마나카 빨강
치사키 주황
우타짱 노랑
오제키 파랑
이렇게인듯ㅡㅋㅋ개인적으로 리사가 아쉽네
초록이 그닥 안어울릴거같은데ㅡㅜㅜㅜ
핑크이쁠거같은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8 | 00:05 | 19,1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62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28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60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8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