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4) 하루난에게 디스당하는 에리뽕

무명의 더쿠 | 08-06 | 조회 수 703

영타운 라디오에 나왔던 내용임.


독자메일 코너에서. 


악수회 갔던 더쿠가 요즘 샤방샤방 알콩달콩한 투샷이 부쩍 늘은 하루난,이쿠타를 보고,

먼저 하루난과 악수 하면서 '요즘 이쿠타랑 친하게 지네는것 같네' 하고 말하자 정색하면서 '별로 그런적 없어요' 라고 대답함.

깜짝 놀란 덬쿠는 이번엔 이쿠타랑 악수하면서 '아까 하루난 한테 요즘 이쿠타랑 친하냐고 물었더니 정색하고 아니라고 대답하더라?'

라고 하자 이쿠타도 정색한 얼굴로 '별로 안친한데' 라고 대답했다고.


이 이후 방송내내 이쿠타에 대한 폭로전이 이어짐. 사유랑 이쿠보는 물론 이쿠타 본인 까지. ㅋㅋㅋㅋ


한번은 콘서트로 지방 호텔에 둘이 한방이 된적이 있는데, 티비조차 켜지않은 고요한 방에서 다음날까지 둘이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심지어 다음날 하루난이 이쿠타 깨울때도 '이쿠타상 일어나세요' 하지않고 어깨를 퐁퐁 두드려서 깨웠다고. ㅋㅋㅋㅋㅋ


어떤 콘서트날 사유가 요즘 좀처럼 하지않는 트윈테일. 일명 우사짱헤어를 한적이 있는데 멤버들 전부 흥분해서, 리다 캬와이~!! 

하며 투샷찍고 블로그에 올리고 난리났을때, 유일하게 이쿠타만 스루하고 평소랑 다름없이 자기 셀카만 블로그에 올린일 이라던지.


디비디메거진 촬영 끝나고 지금껏 처음으로 메니져도 없이 완전 프라이빗으로 전 멤버가 다같이 몬쟈야키집 갔을때도.

멤버 전원 엄청 들떠서 활발하게 얘기도 하고 웃고 즐기는 와중에 이쿠타는 혼자 묵묵히 음식만 먹었다고 하고.


기타등등 여러 에피소드를 듣던 산마상 왈. 지하철 출입구에서 노숙하던 첨 보는 노숙자 한테도 뭔가 장점을 찾아 칭찬할 이쿠보가

이정도까지 무덤덤 하게 대하는건 뭔가 문제있는거 아니냐고, 좀더 주변에도 관심을 갖고 대하다보면 언젠간 다 자기한테 돌아온다고.


PS 근데 의외로 이쿠타 학교 성적이 좋은가 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075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33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17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54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6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01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36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0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3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0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09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2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8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59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09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997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204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