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 이쿠타 회사에 밉보였나?
510 14
2015.03.03 00:13
510 14

http://i.imgur.com/auiZCOr.jpg





아니 애가 푸쉬해달라고 그렇게 말하고 있고...

노래 좀 못한다고 해도 가사 한 줄 소화 못할 정도로 못하는 벙어리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비쥬얼 멤버 아님? 춤 센터나 아니면 다른 일이라도 줄 수 있잖아




우퐈 에리퐁 미워함?

에리퐁 오시도 아닌데 진짜 짠내나고 화난다 에리퐁한테 왜 이딴 대우야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