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카테가.. 하로 팬까페 된거 같은데ㅋㅋ;;
380 14
2015.03.02 23:58
380 14

 

국내에 다 털어봐야 하로팬 진짜 진짜 얼마 안될테고

 

뭔가 대세에 따라 우르르 몰려 다니는 그런게 있는듯..

 

거의 다 더쿠 하로카테로 옮겨 온거 같은데

 

그래서 아마 더쿠 내에 다른 카테랑 하로카테랑 분위기가 좀 다른거도 있는거 같아ㅋㅋㅋㅋ

 

난 뭐 모이니까 오붓하고 좋긴 하다만..

 

여튼 하로는 어디가나 그놈이 그놈인건 인정해야 할듯ㅋㅋㅋㅋ;;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