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 미야비 앞으로에 대해서
655 26
2015.02.27 11:08
655 26

http://ameblo.jp/natsuyaki-miyabi-blog/



앞으로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보고가 있습니다


3월 3일 베리즈코보 활동 정지 후 말인데요...



조금 휴식을 하겠지만, 저는 역시 노래를 좋아하는 마음이 변하지 않기때문에


새로운 음악 활동을 향해서 준비해 가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패션에 대해서도 더더욱 공부해 가고 싶고,


자신의 감성도 살릴 수 있는 활동도 병행해 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로 프로젝트에서 배운 것도 많이 있기때문에


앞으로에 이어져 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도 또 하고싶다고 생각 하고 있기때문에


그때는 잘 부탁드립니다♪



♔miyabi♔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57 00:05 3,05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1 03:21 68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00:43 155
101281 잡담 12기🥹 3 00:11 229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349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15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61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95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51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38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47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74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59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8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1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2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26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3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1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4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