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 리호덬으로서 속상한 점은..

무명의 더쿠 | 02-27 | 조회 수 337

 

리호가 파트도 많은데 포지션만큼 또는 기대만큼 노래를 너무 좀..

 

하튼 맡은 파트라도 잘 소화해주지 못해서 속상하다..

 

목소리로 까여도 쉴드 쳐줄거도 없고..

 

외모처럼 여리여리하고 고운 목소리로 안정감있게 이쁘게 노래하면 좋을텐데

 

너무 박력있게 세게만 부르려고 하는 창법만큼은 난 별로였거든,

 

그래도 리호는 그자체로서 리호이고 그게 리호의 모습이고

 

난 이래나 저래나 좋은건 마찬가지인데..

 

까인다고 리호한테 해줄게 없어서 미안한 마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5월 모닝구, 안쥬, 츠바키, 쥿쥿 공연 후기 (스압)
    • 05-07
    • 조회 2227
    • 후기
    11
    • 어제 센다이 후기 따끈따끈~~
    • 10-15
    • 조회 3177
    • 후기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