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오다짱은 노래만 잘부른다고 느낄수 있겠지만 사실은 춤실력도 은근 장난 아님..
얼굴에 땀범벅인채로 정말 절도있고 동작도 크게 크게 함~유난히 쬐끄매서 격렬하게 추는게 눈에 잘 보임
현 모닝구멤버중에 춤실력도 개인적으로 상위권으로 생각
그렇게 격렬하게 추는데 라이브도 깔끔하고ㅎㅎ갠적으로 정변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얼굴만 좀더 하애지면 엄청 이쁠듯ㅎㅎ
무대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오다짱은 노래만 잘부른다고 느낄수 있겠지만 사실은 춤실력도 은근 장난 아님..
얼굴에 땀범벅인채로 정말 절도있고 동작도 크게 크게 함~유난히 쬐끄매서 격렬하게 추는게 눈에 잘 보임
현 모닝구멤버중에 춤실력도 개인적으로 상위권으로 생각
그렇게 격렬하게 추는데 라이브도 깔끔하고ㅎㅎ갠적으로 정변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얼굴만 좀더 하애지면 엄청 이쁠듯ㅎ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81 | 00:05 | 3,55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62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74 | onair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06.24 | 117 |
| 673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06.24 | 89 |
| 672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06.24 | 41 |
| 671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 06.24 | 193 |
| 670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06.24 | 153 |
| 669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 06.24 | 204 |
| 668 | onair | 브라보다 브라보 | 06.24 | 27 |
| 667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06.24 | 34 |
| 666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 06.24 | 84 |
| 665 | onair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06.24 | 14 |
| 664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06.24 | 26 |
| 663 | onair |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 06.24 | 90 |
| 662 | onair |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 06.24 | 184 |
| 661 | onair |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 06.24 | 97 |
| 660 | onair |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 06.24 | 162 |
| 659 | onair |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4 | 56 |
| 658 | onair |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 06.24 | 92 |
| 657 | onair |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 06.24 | 291 |
| 656 | onair |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 06.24 | 34 |
| 655 | onair | 갑자기 카오링? | 06.24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