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5) 오다짱의 댄스가 노래실력에 가려줘서 그렇지 굉장히 잘춤
388 26
2015.02.26 23:30
388 26

무대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오다짱은 노래만 잘부른다고 느낄수 있겠지만 사실은 춤실력도 은근 장난 아님..

얼굴에 땀범벅인채로 정말  절도있고 동작도 크게 크게 함~유난히 쬐끄매서 격렬하게 추는게 눈에 잘 보임

현 모닝구멤버중에 춤실력도 개인적으로 상위권으로 생각

그렇게 격렬하게 추는데 라이브도 깔끔하고ㅎㅎ갠적으로 정변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얼굴만 좀더 하애지면 엄청 이쁠듯ㅎㅎ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81 00:05 3,55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62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6,3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17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89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1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193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53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04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7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4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84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4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6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0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84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97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62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6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92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291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4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