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영업) 번화가에 소문난 SEXY BOY (라디오에서 모닝구무스메 노래부른 쟈니즈)
454 25
2015.02.24 22:46
454 25

뽕짝뽕짝♪으로 유명한 우리 0기 오빠

 

처음 들으면 욕하지만 두 번 듣고 세 번 들으면 중독된다는게 참트루??

 

그 중에서 가장 뽕짝같은게 29번째 싱글 'Sexy boy~소요카제니 요리솟테'라고 하는데....

 

이렇게 예쁜 옷 입혀놓고

 

http://i.imgur.com/2C9RgBR.jpg


이렇게 아이도루한 예쁜 옷 입혀놓고 뽕짝이라니....

 

층쿠 ㅂㄷㅂㄷ

 

은 무슨

 

3번 들으니까 나도모르게 '세쿠시 우에우에~' 하고 있짜나요...

 

바로 이 마성의 노래를 라디오에서 부른 쟈니즈가 있다던데...

 

 


 

여아나 : ....번화가에서 유행하고 있지요?

 

테고시 : 번화가에서 소문난 세쿠시 우에우에♪

 

맛스 : 응?? (따라가지 못하는 맛스 쟌넨.....)

 

테고시 : 그렇네요, 모무스 곡을 불렀어요. 죄송해요

 

여아나 : 따라갈 수 없었어 (웃음)

 

테고시 : 죄송합니다 ㅋㅋ

 

여아나 : 대단해ㅋㅋ 폭이 넓어

 

 

죄송하긴 뭐가 죄송해

 

모닝구무스메의 명곡을 따라가지 못하는 여아나랑 맛스가 나쁜거야 (흥흥)

 

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도 라디오에서 2006년 노래를 부르는 테고시 ㅋㅋㅋ

 

 

 

그나저나 테고시가 누구냐고??

 

하로카테에 자주 영업오는

 

http://i.imgur.com/T6Z95vE.gif

 

왼쪽에서 두번째 금발이 테고시

NEWS의 메인보컬 겸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야!

풀네임은 테고시 유야!!!

 

 

http://i.imgur.com/26FqL2Z.gif

 

 

가창력을 중시하는 하로팬들도 만족 시킬만큼 노래도 잘하고!

(마치 아이리사코처럼♥)

 

 

http://i.imgur.com/mGkWxjN.jpg

 

짜증나 싫어 COME ON

 

강철 멘탈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사유랑 모모치처럼♥)

 

http://i.imgur.com/ik78g84.jpg

 

 

세계에서 세손가락 안에 드는 긍정왕이라고 자기입으로 말하듯이

 

엄청 포지티브하고

 

 

http://i.imgur.com/Yt47mPz.gif

 

어떤 예능에서든 열심히 하는 아이야!

 

 

 

이런 테고시에게 한 표 던져주지 않겠니...?

 

 

투표는 밑에 사진을 눌러주면 할 수 있어!!

 

http://i.imgur.com/5WXtvAe.jpg

 

하로카테덬들 요로시쿠♥

댓글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3,5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33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5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6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19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9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06.24 228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9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8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4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8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3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97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2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72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9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0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22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6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