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쥬스) 즂즂노래중에 혹시 背伸び 이노래 좋아하는 덬 있남?
무명의 더쿠
|
02-24 |
조회 수 176
보통 즂즂하면 이지와루를 뽑지만 난 이게 더 좋은거 같앟ㅎㅎ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고 들을수록 좋아ㅠㅠㅠㅠ하루에 2번씩은 꼭들어ㅠㅠ
보통 즂즂하면 이지와루를 뽑지만 난 이게 더 좋은거 같앟ㅎㅎ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고 들을수록 좋아ㅠㅠㅠㅠ하루에 2번씩은 꼭들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