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 남들 싫어하는 곡인데 좋아하는 노래 https://theqoo.net/helloproject/60174387 무명의 더쿠 | 02-24 | 조회 수 191 난 베리즈 이나즈마 타이업+몽키댄스 좋아하는데 많이 안좋아하더라구ㅋㅋㅋㅋㅋ 저 노래들으면 내적댄스 폭발함 그리고 저 시기에 라이바루 토모다치와토모다치난다 이런 명곡들도 있는데 많이 까이는거 안타까움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