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가 코다마 아메코가
처음에 어떤 그룹 줄려고 질문 받아서
타이세한테 큐트한테 주고 싶다고 했었다고 하네.
큐트가 부르는 모습도 궁금하다.ㅋㅋㅋㅋ
작사가 코다마 아메코가
처음에 어떤 그룹 줄려고 질문 받아서
타이세한테 큐트한테 주고 싶다고 했었다고 하네.
큐트가 부르는 모습도 궁금하다.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3 | 06.24 | 15,9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82 | 잡담 |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 00:43 | 88 |
| 101281 | 잡담 | 12기🥹 3 | 00:11 | 151 |
| 101280 | 잡담 | 18기 합 좋다 6 | 06.24 | 283 |
| 101279 | 잡담 |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 06.24 | 178 |
| 101278 | 잡담 |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 06.24 | 318 |
| 101277 | 잡담 |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 06.24 | 182 |
| 101276 | 잡담 |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 06.24 | 235 |
| 101275 | 잡담 |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 06.24 | 222 |
| 101274 | 잡담 | 노래 좋다 | 06.24 | 46 |
| 101273 | 잡담 |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 06.24 | 159 |
| 101272 | 잡담 |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 06.24 | 338 |
| 101271 | 잡담 |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 06.24 | 28 |
| 101270 | 잡담 |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 06.24 | 178 |
| 101269 | 잡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 06.23 | 476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 06.23 | 518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 06.23 | 390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06.23 | 389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122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06.23 | 482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