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아야야랑 케이타 존나 멋지지 않음?
522 18
2015.02.23 21:09
522 18
존나 대박인듯.. 오랜 연애기간동안 싸우고 헤어지기도 햇겟지만..
지켜낸거 진짜 멋잇음
케이타 존나 남자답고 아야도 자기남자 잘지키는 멋진 여성임
이 커플 존나 훈훈하고 결혼생활 궁금한데 둘다 잘 안풀더라ㅎㅎ
newly wed 리얼리티 찍엇으면 좋겟다는 나의 작은 소망..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