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영업) 하로프로 선배님들께 사과하러 왔습니다.jpgif (추억주의)

무명의 더쿠 | 02-23 | 조회 수 821

1. 고토마키님


http://i.imgur.com/hLCKMO0.jpg

최근까지 달과 태양이 같은 것이라 생각했던 고토 마키님에게

우리 도모토 코이치가 바보라고 폭언한 것 사과합니다.


http://i.imgur.com/RgpytDH.gif

그래서 얻어 맞았지만 그래도 사과합니다.



2. 마츠우라 아야님


http://i.imgur.com/MYYcNu4.jpg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찐다는 마츠우라 아야님에게

전부 응가가 되어 나온다고 막말한 도모토 코이치의 행동 사과합니다.


http://i.imgur.com/ckKG6C2.gif

그래서 어르신께 혼났습니다.


http://i.imgur.com/cHSBksT.gif

그런데 도모토 쯔요시가

'먹으면서 퐁당' 응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사과합니다.



3. 츠지 노조미님


http://i.imgur.com/BLOjmEX.jpg 

팔근육이 굉장해서 싫다는 츠지 노조미님.

그렇죠 여자 아이돌에게는 정말 고민이겠죠..


http://i.imgur.com/htYj0l7.gifhttp://i.imgur.com/ak0Whx4.gif

그냥 자랑하면서 사진찍으라고 가르쳐준 무책임한 킨키키즈를 대신해 사과합니다.


http://i.imgur.com/ughglq4.gif

따라하셔서 더 미안합니다...



4. 아베 나츠미님


http://i.imgur.com/CNdEP3Z.jpg

화를내면 입이 뾰족해 진다는 아베 나츠미님.


http://i.imgur.com/fCjzM0V.gif

입을 내밀어도 이렇게 귀여우심. 


http://i.imgur.com/mgrDn0c.gif

입을 너무 내민 도모토 쯔요시를 대신해 사과합니다.



5. 이시카와 리카


http://i.imgur.com/iN5nDrM.jpg

콘서트중에 뒤에 지퍼가 열린채 춤춰서 부끄러우셨을 이시카와 리카님.


http://i.imgur.com/BqEZ6SN.gif

팬들은 완전 좋아서 오타댄스 추며 좋아했을거라고 디스한

도모토 코이치 대신 사과드립니다.


http://i.imgur.com/auscs3n.gif

사과 받으셨으면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 06-24
    • 조회 420
    • 스퀘어
    19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82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63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36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71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21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16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47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4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64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5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12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5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9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60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11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1000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