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 무근본 영업 왔습니다 ㅠㅠ...

무명의 더쿠 | 02-23 | 조회 수 578

사,사실 전 48-쟈니스 겸덬이라 하로프로는 잘 모르긴 하는데여....


내가 예전에 딱 한번 동공지진으로 반한 아이가 있었으니..


http://i.imgur.com/YXkSguB.jpg

http://i.imgur.com/t4WMRw5.jpg

http://i.imgur.com/FOAOLJK.jpg


빵빵*-_-* 하시고 아이도루아이도루 한 후쿠무라미즈키 후쿠쨔응!!!


짤줍을 하다보니 그날이 또 생각나네....


http://i.imgur.com/lHcbIjf.jpg


내가 반한건 바로 이거였음..


그 잠자는데 서프라이즈로 깨우고 공연까지 다한거 있잖아?


혼자 주섬주섬 안경부터 찾는거보고 씹덬사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담당이랑 연결점을 찾으려해도 진짜 없고 ㅠㅠ


겨우겨우 쥐어짜낸게 지금 쓰는 필자랑 생일 이틀 차이남 ㅎ..ㅎㅎ..ㅎㅎㅎ 레알 무근본


무근본 영업 들어가봅니다


http://i.imgur.com/Nf2EM3H.gif


우리애도 자다 일어나면 씹덬합니다.


http://i.imgur.com/W5bqrCx.gif


쌀밥을 좋아합니다.


쌀밥돌임. 저거 지금 쌀밥 세가지 종류 먹으면서 우왕 소원이 이뤄져쪙! 마시쪙! 하면서 먹고있음


http://i.imgur.com/1KVM5nw.gif


레알 강아지미 납니다. (동공지진)


http://i.imgur.com/DfMt93K.gifhttp://i.imgur.com/wvSIk31.gif


개죽미도 있습니다



http://i.imgur.com/aTw3a6C.gif


여기에 오빠미도 조금 첨가


http://i.imgur.com/Tmu4QMm.jpg


레알 무근본이지만 필자가 후쿠쨔응이 좋아서 쓰는 영업글


헤이세이점프 의 이노오케이 요로시꾸!!!!!!!!!!!!!!!!!!!


우리아이에게 투표를 하시고 싶다면 아래를 눌러주세여!






3Ou7nP8.pn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 06-24
    • 조회 435
    • 스퀘어
    19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82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66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36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73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21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16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47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4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64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5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12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5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9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60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11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1000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