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난 총선 얘기 오면 무조건 정색 빨고 고나리 하던 분위기가 싫었어서
271 19
2015.02.23 13:45
271 19
지금 카테 분위기 좋음
나야 겸덕이어도 싫어하는 덬들 많은거 아니까 그런말 안했지만
가끔 우리도 총선(더쿠 내) 하면 좋겠어 라는
가벼운 글에도
무섭게 죽자고 달려드는 덬들 있어서
원덬 민망하겠다 싶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9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7,93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91 잡담 이런 플 보니까 쥿쥿 데뷔 시절 우에무라 블로그 글 생각남ㅋㅋㅋㅋ 2 00:58 82
101290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436
101289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319
101288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283
101287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48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59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21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19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401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13
101281 잡담 12기🥹 7 06.25 546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31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8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29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2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19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87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4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209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