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미치시게가 레전드급으로 평가 받는날이 오다니..세상일은 참 누구도 몰라;;
548 10
2015.02.22 21:22
548 10

미치시게 = 모닝구 무스메  = 레전드


이런 부호가 성립될줄은 정말 누가 예상 했을까ㅋㅋ

오디션 당시 춤도 노래도 역대 최하급이었고 뽑힐때도 주위에서 말이 많던 미치시게였는데, 게다가 재적기간 대부분을 비푸쉬 멤버로

활동한 미치시게ㅋㅋ미치시게가 내세울건 귀엽다고 하는 그 외모 하나뿐이었음ㅋ 물론 그외모도 보이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내 취향

과는 거리가 멀었지만..오디션 영상에서 미치시게에 대한 층쿠의 과도한 립서비스도 사실 당시에는 이해불가ㅋㅋ


플라티나기때 기억나는건 모닝구 살려보겠다며 혼자서 여기저겨 방송뛸때 이때부터 미치시게가 난 좀 달라보였음.

본인 캐릭터도 잘 내세우고 토크도 훌륭하고 연예계 대선배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말하는거보고 얘가 이렇게 말을 잘했나 싶을정도..

내 기억에는 빵빵하고 새빨간 뺨을 가진 백치미있는 소녀로만 기억했는데 독설 날리는거 보고 좀 놀람ㅋ


런던하츠 가치매기는 여자들에서 사실 사유 이전에 다른 OG들도 몇번 나갔지만 솔까 존재감 제로에 말도 잘 못함

근데 사유는 확실히 틀림. 혼자나갈때도 그렇고 쯔지랑 둘이 나갔을때도 사유만 부곽됨. 확실히 토크력이 좋았음 토크력만큼은 하로프로에서 최고라고 생각함. 그리고 2년연속 여자들이 싫어하는 연예인에 상위권에드는 쾌거??도 올리고ㅋㅋㅋㅋㅋ


내 생각에는 이때부터 모닝구 멤버가 아닌 미치시게만의 전성기가 시작된 느낌이었음.

그 뒤로 리더를 맡으면서 일웹에 미치시게 전설을 필두로 유난히 신격화 되는 조짐이 보였지만ㅋㅋ 미치시게 정도면 그정도

대우를 받아도 된다는게 솔직한 생각임.


데뷔후 조금 지난 기간별로 생각하면 미치시게는 당연히 기존 멤버들에 비해서 떨어지겠지만 미치시게가 졸업한 지금의 현실로는

말이 틀려지지ㅋㅋ 후려치기 자체가 불가능한 사람임. 낫치나 고토야 워낙 황금기 시절의 주인공들이었고 이둘을 제외하고 다른

OG멤버들이 과연 지금의 미치시게만큼 할수 있었을까??라고 누가 묻는다면 난 아니라고 답변했을겉아..


플라티나기를 기준으로 전,후를 나눈다면 전반기는 고토 낫치 후반기는 미치시게..

이건 지금 현재의 인지도,기여도등을 종합적으로  따졌을때 모닝구팬보다 오히려 일반 사람들이 더 인정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함.

미치시게 졸업할 당시에도 일웹에서는 이런 반응이 거의 대부분이엇던걸로 기억하고..

미치시게가 고토나 낫치 보다 낫다 아니다를 떠나서 그 그 사람은 인생 자체가 그냥 레전드 였음..ㅇㅇ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2 00:05 6,3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35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317
101281 잡담 12기🥹 7 00:11 367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58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61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35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3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6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7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7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9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6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6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4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2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4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