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쥬스쥬스) 나 덬통사망사고 제대로 터진거 같은데..덬들도 원래 그래?ㅠㅠ
320 12
2015.02.22 20:34
320 12

 

참고로 난 남성이고 DD인데,

그중에서도 카린에겐 그냥 좀더 호감이 있는 정도였거든

 

최근에,  마짱이랑 같이 부른

호타루 마츠리노 히 이거 부르는거 영상으로 보고..

노래 좋길래 가사도 같이 음미하면서 제대로 들어보고

그런 김에 카린관련 영상 몇개 찾아보고 그랬어

 

뭐..늘상 하던 평범한 패턴인거지;;

 

그 이후부턴 요즘 며칠간

카린만 생각하면 막 아련해지고

호타루마츠리노히 노래들으면 그냥 눈물나오고

마침내 혼자 찔찔짜고..

생각만해도 너무 사랑스럽고

이유도 없이 뭔가 슬프고..

 

짐까지 하로는 그냥 음 취미생활(?)정도로 좋아하며 덬질해왔는데,

아 이런 경우는 대체 뭐지?

나 왜 이런거야..적응안된다;;

드디어 미쳤나봐ㅋㅋ

 

덬들도 이런거 있어?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