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 올해도 그냥 그럭저럭 똑같겟지..?(한탄주의)

무명의 더쿠 | 02-21 | 조회 수 377
요즘 부쩍 애들 생각만 하면 우울해짐 ㅜㅜ 팬질 한두해 하는것도 아닌데.. 요즘 특히 그래
올해도 하로 내에서 큰 이변이라던가 활약상이라고 해봣자 큐트 요코아리 공연 소취한거..?
슬픈 예감이 든다 전그룹 통틀어서 놀랄만한 도약은 왠지 저기서 끝일거 같아서..

모닝구는 또 싱글텀 병신 되서 올해 안에 싱글 3개라도 나와주면 감사할 지경이고..
노래도 기대도 안되 솔까.. 난 edm 다 좋아하는데도 이번 싱글 제목이라던가 의상보고 또 그럼그렇지 싶엇음
보나마나 투어 파이널로 무도관 간간히하면서 올해 흘러 보낼 느낌

큐트가 그나마 올해 제일 뭔가 희망적인데.. 엠스테 이런데 한번 못나오는건 여전할거고

쥬쥬는 더 암울하겟지 완전 뒷전 됫으니까 말야 최근.. 새싱글 프로모 안돌수도 잇을거 같음

안쥬는 첫시작은 좋앗는데 프로모 암전...... 사립에비스중이라는 그룹은 엠스테 2주연속인가 나오던데 솔직히 너무 부럽다라
48네는 비교하기가 많이 힘드니까 부러워지지도 않아진지 오래됫는데..
대기만성으로 프로모한번 제대로 못돌고 끝난거 개화딱지나고..


병신같은 하로스테는 사자성어랑 코디네이터 헤어 등등만 존나게 해먹겟지
다른 가수들 여름 특방 뛸때 애들은 시골가서 사토야마 사토우미 이벤트나 뛰고
연말은 음.. 상상하기도 싫다 ㅡㅡ..

드라마나 모델일은 바라지도 않아 너무 복에 겨운 희망사항일 뿐이기에
그저 신곡 텀 조절 잘해서 자주 내고 나올때마다 음방에서 얼굴이라도 보고픈데
도대체 왜그럴까 우퐈는... 애들이 너무 안됏어
연수생에 자꾸 귀엽고 이쁜 애들 새로 들어와도 마음 한켠으론 기분이 안좋아. 얘들아 도망가라 라고 말하고 싶기도 하고..

애들은 지들도 연예인인데 티비한번 제대로 못나오는게 얼마나 답답할까... 애들이 진짜 너무 안됫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이리 상하이 콘서트 준비부터 참전까지
    • 07-13
    • 조회 1678
    • 후기
    7
    • 4-5월 모닝구, 안쥬, 츠바키, 쥿쥿 공연 후기 (스압)
    • 05-07
    • 조회 2227
    • 후기
    11
    • 히로시마 낮 참전 - 모닝구 신곡 부름 7월2일 발매 (수정++)
    • 05-06
    • 조회 2025
    • 후기
    9
    • 오늘 밤공연에 밝힌 아유밍의 마지막 투어 쓰리(3)픽 곡들
    • 10-13
    • 조회 3117
    • 후기
    5
    • 모닝구 이번 공연 신곡들 라이브 감상기💙아윰💙
    • 10-10
    • 조회 3408
    • 후기
    4
    • 비요 라이브 캐스터네츠로 소통하는거 넘 신세계
    • 05-06
    • 조회 4306
    • 후기
    3
    • OG) 사야시 리호 빌보드 라이브 오사카 후기
    • 04-01
    • 조회 4888
    • 후기
    5
    • 아이리 투어 마지막 나고야 공연 참가
    • 02-08
    • 조회 4852
    • 후기
    4
    • 아이리 콘서트 도쿄 공연 참전
    • 12-19
    • 조회 4845
    • 후기
    4
    • 시부야 광고 (확대)랑 25주년 기념 멤버별 그림/사인
    • 11-22
    • 조회 4768
    • 후기
    4
    • 4년만에 공연 참전했는데 우리 유믱이
    • 11-11
    • 조회 5183
    • 후기
    3
    • 베리즈 위주의 나눔 후기
    • 11-03
    • 조회 4432
    • 후기
    4
    • OG) 사야시 3rd 투어 why not? 오사카 공연 후기(살짝 스포있음)
    • 10-06
    • 조회 5233
    • 후기
    10
    • OG) 오늘 리호 투어 쇼니치 다녀왔어
    • 09-24
    • 조회 5318
    • 후기
    4
    • 5월 4일 빅 러브 투어 오사카 라이브 후기 (카미코 참가)
    • 05-05
    • 조회 5887
    • 후기
    4
    • 5월 3일 빅 러브 투어 오사카 라이브 후기
    • 05-04
    • 조회 5748
    • 후기
    5
    • 행복하다 죽어도여한이없다
    • 03-18
    • 조회 6266
    • 후기
    1
    • 하로프로 씨디 나눔 후기!
    • 02-19
    • 조회 5909
    • 후기
    2
    • 천사덬의 베리즈CD 나눔 후기💕
    • 03-23
    • 조회 6608
    • 후기
    1
    • 천사덬에게 사진집 나눔받은 후기💝(사진 수영복 조심)
    • 01-19
    • 조회 6144
    • 후기
    1
back to top